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TRANQUIL HOUSE TRUNK SHOW IN UNIPAIR

2021년 11월 15일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트란퀼 하우스(TRANQUIL HOUSE) 트렁크 쇼 진행 소식 안내드립니다.



트란퀼 하우스를 이끄는 김동현 테일러는 런던 예술대학에서 비스포크 테일러링을 전공하였고, 영국 새빌 로(Savile Row)의 테일러 샵에 근무한 최초의 한국인 테일러입니다. 캐드 앤 댄디(Cad and the Dandy)에서 3년간 패턴과 메이킹을 담당해 일반 고객을 비롯해 왕족과 영화 의상까지 도맡아 제작했습니다.


2008년 설립한 캐드 앤 댄디(Cad and the Dandy)는 창립 2년만에 각 분야의 인재를 뽑아서 수여하는 '쿠르봐지에상(The Courvoisier Future 500)'에 선정되었고, 김동현 테일러는 캐드 앤 댄디에서 영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비스포크 수트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2017년에는 새빌 로 협회에서 실시하는 황금 가위상(Golden Shears Awards) 파이널리스트 25인에 진출해 한국인 테일러의 저력을 뽐냈습니다.



11월 18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유니페어 트란퀼 하우스 트렁크 쇼에서는 김동현 테일러의 매력적인 'Maryle' 코트를 선보입니다. Maryle 코트는 Guard's Coat라는 영국 오피서 코트의 한 종류로, 남성적인 라인과 영국 테일러링의 직선미가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S, M, L, XL, XXL의 기성 사이즈 오더가 가능하며 트렁크 쇼 방문시 샘플복(XXL 제외)을 착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샘플복에 사용된 네이비 울 원단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캐시미어와 울 혼방의 DiPray 소재로 변경 가능하며 추가 차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김동현 테일러가 선보이는 비스포크 수트 및 자켓, 트라우저 오더도 함께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및 원단에 대한 문의는 유니페어 카카오톡 채널이나 하단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트란퀼 하우스 트렁크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예약 시 더욱 원활하고 상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TRANQUIL HOUSE TRUNK SHOW IN UNIPAIR

*일시 : 2021년 11월 18일(목) ~ 2021년 11월 20일(토) 13:00 ~ 20:00

*장소 : 강남구 언주로164길 37-1 유니페어

*예약 문의 : 유니페어 본점(02-542-0370), 카카오톡 채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