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에드워드 그린 트렁크쇼

2021년 04월 12일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유니페어에서 에드워드 그린 트렁크쇼를 진행합니다. 다가오는 11월 6일(금)부터 11월 8일(일)까지 진행되는 에드워드 그린 트렁크쇼에서는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에드워드 그린 구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드워드 그린 트렁크쇼에서는 탑 드로어(Top Drawer), MTO, 그리고 기성 제품 사이즈 오더가 가능합니다.









Top Drawer (탑 드로어)

탑 드로어는 에드워드 그린의 최상위 컬렉션으로 비스포크에 가까운 제작 구두입니다. 탑 드로어 구두 제작 시 우선 에드워드 그린이 보유한 클래식한 라스트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라스트를 선택한 다음 구두의 디자인을 고르게 됩니다. 일반 MTO와의 차이점은 기성 라스트를 사용하는 동시에 발등을 높이거나, 뒷꿈치 공간을 좁게 하는 등 다양한 피팅 옵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퍼의 디자인도 메달리온(Medallion)을 생략하거나 아일렛 디테일을 바꾸는 등 여러 가지 색다른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탑 드로어 모델은 별도로 구성된 4명의 탑 드로어 장인들에 의해 제작됩니다. 탑 드로어 구두는 베벨드 웨이스트(Beveled Waist)라 불리는 정교한 과정이 추가됩니다. 이는 아웃솔 허리 부분의 양 모서리를 최대한 얇게 깎아내고 허리의 가운데 부분을 둥글게 만들어 우아한 라인을 선사합니다. 베벨드 웨이스트는 기계를 사용해서 만들어 낼 수 없으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에서 탑 드로어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두를 신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면 허리가 잘록하게 올라가 있는 듯 보여 더욱 날렵하게 세련된 외형을 보여줍니다. 베벨드 웨이스트는 미적인 목적이 우선시 되는 디테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실제 착화하였을 때 발 아치 부분이 더 높게 느껴져 구두가 발을 받쳐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MTO (Made-To-Order)

에드워드 그린의 MTO는 에드워드 그린의 다양한 컬렉션에서 여러 가지 옵션을 변경해서 제작 가능합니다. 라스트를 비롯해 아웃솔, 레더 타입, 컬러, 발 볼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드워드 그린에서 제공하는 높은 퀄리티의 카프 스킨을 유니크한 컬러로 선택해 세상에 하나 뿐인 구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다크 오크 컬러 외에도 에드워드 그린의 장인에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한 파티나로 제작되는 유니크한 구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두의 토(Toe)부분과 어퍼의 가죽을 다르게 사용하는 스펙테이터(Spectator) 모델도 제작가능합니다. 지난 에드워드 그린 트렁크쇼에서 제작한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의 스웨이드와 카프 스킨이 조화로운 MTO 모델을 소개합니다.






MTO Harrogate





MTO Hove




탑 드로어와 MTO를 비롯해 에드워드 그린의 여러 기성 제품의 사이즈 오더도 가능합니다. 에드워드 그린의 포멀한 옥스포드 슈즈와 캐주얼한 더비 슈즈부터 클래식한 페니 로퍼까지 다양한 제품의 사이즈 오더를 하실 수 있습니다.



Fulham






Chelsea 202 L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