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크로켓 앤 존스 우먼 입고 안내

2021년 04월 12일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2021년부터 새롭게 크로켓 앤 존스의 우먼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높은 품질의 카프, 스웨이드, 그레인 레더를 사용하는 크로켓 앤 존스의 우먼 컬렉션은 착용감과 우아함을 고루 갖춘 모델들을 선보입니다. 올해부터 유니페어에서는 크로켓 앤 존스의 다양한 여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새롭게 입고된 모델들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arly Polo Suede


2012년 크로켓 앤 존스에서 최초로 제작한 613 라스트는 우먼 컬렉션의 다양한 슈즈에 잘 어울리는 형태를 보여줍니다. 부드러운 아몬드 토 형태에 여러 타입의 슈즈에 잘 어울리는 라인을 보여줍니다.





폴로 스웨이드(Polo Suede)컬러의 칼리(Carly)는 클래식한 테슬 로퍼로 남성 컬렉션에서 잘 알려진 캐번디쉬(Cavendish)모델의 여성 버젼입니다. 장인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어퍼의 완성도 높은 에이프런(Apron)이 인상적이며 레더 아웃솔을 사용해 날렵하면서도 가벼운 테슬 로퍼 형태를 잘 보여줍니다.

시즌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청바지에 매치하거나 H라인의 스커트와 함께 신기 좋습니다.





Jenny





어퍼의 메달리온 장식이 인상적인 제니(Jenny)는 풀 브로그 옥스포드 슈즈입니다.






클래식한 옥스포드 슈즈나 턱시도 슈즈는 실크 레이스를 사용해 포멀함과 우아함을 더욱 높였으나 현대에는 코튼 레이스로 대체되어 일부 턱시도 슈즈에만 실크 레이스를 사용합니다.




크로켓 앤 존스의 제니는 어퍼와 같은 컬러의 실크 레이스를 사용해 1920년대 플래퍼 스타일(Flapper Style)을 연상시킵니다. 펀칭 브로그와 메달리온 장식은 크로켓 앤 존스의 뛰어난 메이킹 기술을 엿볼 수 있게 해주며, 포멀한 옥스포드 슈즈의 라인은 플란넬 트라우저나 A라인 스커트에 매치해 뉴트로풍의 룩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Daisy


크로켓 앤 존스의 데이지(Daisy)는 날렵한 라인이 돋보이는 윙 팁 첼시부츠 모델입니다. 브로그와 메달리온 디테일은 캐주얼한 첼시 부츠에 포멀한 느낌을 더욱 불어넣어 줍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착화감이 편안한 코팅 카프로 제작되었으며, 크로켓 앤 존스의 씨티(City)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내구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발목의 엘라스틱 밴드는 부츠를 신고 벗기 편하게 도와주며 캐주얼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습니다.




크로켓 앤 존스의 우먼 컬렉션은 유니페어 본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